본문 바로가기

● 공감 톡톡 ●/┗ 정치

가리온-우리하 함께하는 이유 (feat.그것이알고싶다)


효선, 미순이로 시작된 촛불이 2016년 겨울의 촛불까지...

어제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송된 그것이 알고싶다는 우리가 왜 촛불을 들었는가..

그리고 그 촛불은 어떻게 이어져왔는가를 보여줬다.


방송에 나왔던 집회뿐 아니라 더 많은 곳에서 촛불을 들어왔던 나 역시 분노와 울분과 깊은 좌절과 절망과...

허나 다시 촛불을 들때마다 가졌던 희망,,, 

때문이었을까.. 


마지막에 나온 엔딩곡 덕에 정말 뭉클했다.


(사진, 2016 12 24 그것이 알고싶다 방송중)


2016. 12. 24 그것이 알고싶다 엔딩곡


어둠으로부터 빛을 지켜내~

거짓으로부터 참을 지켜내~

포기하지 않고 불을 지폈네~

침몰하지 않을 진실을 위해~




2016 12 24 SBS 그것이 알고싶다 엔딩

원작자의 요청에 요청이 있을시 삭제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