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감 톡톡 ●/┗ 시사

국민 정봉주와 함께한 취중봉담 in 부산 영도! (사진후기)



부산 영도에서 먹고 마시며 정치하자

취 중 봉 담 !!




취중봉담이 첫번째 였다는걸 이날 처음 알았네요.

어떤 방식으로 하는지 어떻게 진행되는지.. 알려진게 전혀 없었다능..




동아대 정희준교수님의 사회로 토크콘서트 느낌으로 진행되었답니다.




정희준교수님, 봉도사님, 부산 영도 출신이신 이언주 의원님.




이뿌시죠잉~ 정교수님이 미모 칭찬중...




봉도사님은 시선이 이언주의원님께 쏠리자 질투하심.. 찌릿찌릿!!




쏭 사진 잘 찍어!! 라고 하심.



영도 김비오후보가 지역 유세중 잠시 들렀습니다.

국민 정봉주님과 절친으로 유명하죠~ (김비오후보가 동생)




피선거권이 없어 직접 도와주지 못하지만 이렇게 영도에서 행사를 열여줘서 고맙다는 인사를 하자 봉스왈츠제너거로 뵨신~




김비오후보의 배우자인 김지선원장님도 참석!!




막걸리(?)도 마시면서 즐거운 분위기가 연출되었네요.




'안나 표' 누나와 김비오후보 그리고 주비니당 누뉨~




회비 2만원안에 봉도사 책도 포함되어있어 싸인받으시는 분들도 많았어요.




봉도사님 굴욕??




이래보면 커 보이시기도 하고... ^^;;



역시 이뿐 여성분들께 인기가 많은 봉도사님~




노래모임 '갈망' 멤버들이라고 들었슴. ^^;;;




1차로 끝낼 순 없죠. 2차에서도 술과 함께!!




오월국화 누나랑 인증샷!




샷샷샷!!




정교수님과도 인증샷!




간지 좔좔 국민 정봉주!! 


사진 올리면서 뒤늦게 깨달았다능... 

내 사진은 없구나.. 하고.. ㅜ_ㅜ


첫 취중봉담 행사여서 부족한 부분이 많았습니다. 수요예측 부족과 '주최' 라는 구심점이 없던 지라 이래저래 멘붕오는 상황도 많았지요~


뭐 그래도 이래저래 잘 매조지 되었다고 자평해 봅니다.


담에 또 이런 모임이 있길.. ㅜ_ㅜ



ps. 막걸리 후원으로 부족한 술의 압박을 그나마 해소 시켜주신 구홍표님. 

이날을 끝으로 광역장을 내려놓으신 꼼쥐형.

그리고 함께 진행도움주신 안나표누나, 주비니누나께 감사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