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공감 톡톡 ●/┗ 정치

[6.4 지방선거] RIDE BUSAN! 투표독려 이벤트!


RIDE BUSAN!


NO VOTE, NO RIDE!



투표하지 않는자 달릴 자격 없다!!


보드, 인라인, 자전거, 모터사이클등 우리가 즐기는 바퀴달린 모든 '탈' 거리 들도 각 나라별 정책에 따라 활성화 되기도 하고 그렇지 못하기도 합니다.


우리나라 역시 정책적으로 익스트림 스포츠를 육성하는 지자체도 있고 그렇지 못한 곳도 있지요. 


이번 6.4 지방선거를 맞이하여 라이더들이 투표와 투표 인증샷을 통해 Riding 문화를 보다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자하는 취지로 라이드 부산에서 투표 인증샷 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위의 사진과 같이 자신의 탈 거리와 함께 

투표소 앞에서 인증샷을 찍어주세요.


재기발랄한 인증샷을 찍어주신분 중 선정하여 소정의 상품을 드리겠습니다. ^^



이하 상품 소개!! 두둥!!




라이드 부산 후원 카페 중앙동 'Mark. Coffee Roasting'더치커피! 2병. 




그리고 크루징의 본부 사하구 괴정동과 당리동에 위치한 카페 'Grigo' 의 더치커피 2병.




대연동에 위치한 카페 온유(ON U) 의 더치커피 2병.




남포동 카페 '이층집' 의 더치커피 1병과 레몬차 1병.




그리고 유일한 보드 관련 용품인 'Long Road' 의 The Grap: Mini 


여기까지 협찬 후원 상품이구요, 


그외에 부산의 먹거리 상품이 몇가지 준비되어 있습니다.

(요건 차후 선정시 발표를 하겠습니다 ^^)




마지막으로 중요한 인증샷 올리는곳!!


페이스북 그룹 '라이드 부산'
https://m.facebook.com/groups/1414798222119526


페이스북 그룹 '그리고 크루징'
https://www.facebook.com/groups/232623460265814


위의 페이스북 그룹에 올려주시면 빠르게 확인 가능하구요.


페이스북을 이용하지 않으시는 분일 경우!


우선적으로 본인 SNS 에 올리시는것을 원칙으로 하며, SNS 의 좌표나(링크) 인증샷을 보내주시면 위의 그룹에 게재해 드리겠습니다.


*사전 투표를 하신분일 경우 사전투표 인증샷과 함께 바퀴 달린 무엇과 함께한 투표독려 사진을 함께 올려주시면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십니다.


* 'No Vote, No Ride' 는 2004년 미국 대선때 젊은 유권자들 사이에서 큰 반향이 있었던 'No Vote, No Sex'  캠페인을 우리나라 실정에 맞게 고친 'No Vote, No Kiss' 운동을 벤치마킹한 투표독려 문구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