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쏭패밀리 ●

20170408 - 쏭아리랑 꽃길 걷기


2017년 벚꽃 나들이 종결~

경남 하동 벚꽃길을 다녀왔습니다.



당일 오전까지 비가 세차게 와서인지 꽃잎이 많이 떨어졌더라구요.




화개장터 도착!!

아리는 자고 있네요 ^^;



아리맘마가 안고 있을땐 똘망똘망했는데 ㅎㅎ




외할아버지가 안고 있을때도 ㅎㅎㅎ




눈에 잠이 가득 ^^;;



결국 할아버지 품에서 떡실신 햇네요 



뒤에보이는건 벚굴탑입니다.

지금 벚굴이 한창입니다. 맛있어요.




개화된지 얼마 안되어서 꽃입들이 힘이 있어요.

비가 많이 왓는데도 잘 버티고 있었습니다.



흩날리던 벚꽃입을 손으로 따악~

흩날려라 천본앵~



오래된 벚나무라 꽃잎이 많이 떨어져도 나무에 또 한가득~

아마 지금쯤은....?





외증조할머니, 외할아버지, 외할머니까지 총출동~




외증조할머니랑 아아링 표정이 너무 좋아요 ㅎㅎ





이건 역대급 샷이라.. 오래 간직해야겠네요.



빗물에 동동~




강변을 따라.



이제 올봄엔 아리랑 유채꽃 보러 갈 일만 패스 하면 될듯 ^^


'● 쏭패밀리 ●' 카테고리의 다른 글

4월의 유채꽃보다...  (0) 2017.04.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