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 먹고, 보고, 듣고 ●/┗ 스마트 컨설트

LG V20 사운드와 카메라. 이 부분만큼은 분명 역대급! (양산 물금 휴대폰아울렛)

올 하반기 출시되는 LG의 프리미엄 스마트폰 'V20'


하반기에 출시되는 프리미엄 스마트폰중 유일하게 배터리 탈착식 이라는 반가운 소식.

(터질 일은 없겠지. ㅎㅎㅎㅎ)




색상은 3가지로 출시되네요.




B&O와의 협업은 이미 G5때부터였지만 이번엔 B&O 이어폰까지 제공된다는.




V10이 전면 광각. G5가 후면 광각이었는데

V20은 전후면 모두 광각카메라가 있다!





오토포커스랑 흔들림보정은 이제 당연시 된 기능같네요.




G5가 모듈식 배터리 교체가 가능했다면 V20은 옆으로 딸깍!

이런걸 종합해보면 내년에 나올 G6는 모듈형일지.. 아님 다른 방식을지 궁금해지네요.


무엇보다 엘지는 안터진다고 하니.. ^^




세컨드 스크린은 안쓸때는 모르는데 한번 써보면 정말 유용하게 활용되는 기능입니다.

배터리 소모도 막을 수 있고~ 


V20은 누가OS 를 세계 최초로 탑재했는, 요즘엔 예전만큼 OS 업그레이드에 관심이 없는것 같네요.




요건 삼성의 갤럭시S7, 7엣지 삼성페이 이벤트를 본따서 만든 이벤트같네요.

앱으로 결제하면 5000원에 저게 다 따라오다니...


V20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저 혜택은 적용시점이 있으니 꼭 확인하세요!




사진 : LG전자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