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hn bbang●/┗ 안빵 이야기

올 겨울에도 안빵 유자와 레몬절임 맛 보실 수 있어요 ^^ 따띠한 유자차가 생각나는 계절이 돌아왔네요.작년에 이어 올해도 유자청을 판매 합니다.기존과 마찬가지로 무농약 친환경 고흥유자를 사용해요~지난 겨울엔 안빵에서 완판되었던 유자청!! 1kg - 13,000원안빵 레몬 절임 역시 유자와 동일한 가격에 판매합니다.가내수공업 라즈베리쨈 & 블루베리쨈도 예약주문 받습니다.300g - 8,000원역시 소량 생산 예약 주문으로만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5만원이상 무료배송&nbs..
[안빵] 국내산 검정콩 판매합니다. 시골에서 직접 재배한 국내산 검정콩을 판매합니다.(마데인 경남 합천)1되(1.6kg) - 18,000원5되부터는 무료배송 (4되까지는 4000원입니다.)  일반적으로 '약콩'으로 불리우는 속은 푸르고 겉은 검정인 콩이랍니다.사진으로 보시다시피 수작업으로 불량콩을 솎아내는 작업을 합니다.말그대로 100% 가내 수공업 ㅎㅎㅎ소량씩 재배하기에 올해는 총 10말(100되)만 판매 할 예정입니다...
고마웠어요, 안빵. 내일이면 본격적인 철거 작업에 들어갑니다. 짐을 빼고 이리저리 어지러진 안빵에 앉아 지난 시간들을 돌이켜보니 괜시리 울컥한 마음이 드네요.. 영화나 드라마속 장면같기도하고.... 이제 내일이면 정말 안녕이네요. 안녕 안빵... 그동안 고마웠어요.
안빵 머신 안녕~ 지난 2년 반동안 고생했던 안빵의 커피머신 콘티~ 어제 더 좋은 주인 만나길 바라며 보냈습니다. 이렇게 하나씩 하나씩 안빵식구들을 보내고 있습니다. 마침 오늘 비가오니 갠히 마음이 짠.... 뭐 그렇네요.
건강한 국산 햇 참깨 판매해용~~(마데 인 합천) 지방분해식품 중 하나인 참깨!! 양질의 불포화 지방산과 단백질, 지질, 비타민E 등이 풍부한 식품이죠~콜레스테롤을 억제하고 동맥경화 예방에 도움을 주며, 피로 회복에 좋은 비타민 B군, 노화 예방에 좋은 비타민 E, 빈혈에 좋은 철분, 뼈를 튼튼하게 해주는 칼슘도 풍부하게 들어 있대요~또한 중성지방이 제거되고 피부가 윤택해지므로피부미용에도 좋다능~ ^^택배비는 2되부터 ..
안빵 포장상품 예약 안내~ (레몬, 더치커피, 파베초콜릿) 아듀 안빵~ 명절맞이 안빵 포장제품 예약 안내 입니다.레몬 절임 1kg - 10,000원수량 - 10 EA핀드립 더치커피 원액 500ml - 15,000원수량 - 10 EA파베초콜릿 20구 - 16,000원 -->10,000원수량 - 10 EA예약 + 선입금 하신분에 한에 한정 판매를 합니다.(현재 안빵 사정상 배송은 어려울듯 합니다 ㅜ_ㅜ)주문 연락처 010 8718 7449 (문자)카카오톡sirdy10(주..
아듀~ 안빵!! (Ahn_bbang) - 그 동안 감사했습니다.  안빵 (Ahn_bbang)2010년 9월 16일. 중앙동 부산 백산기념관 옆에서 첫발을 내 딛었습니다.그해 겨울엔 눈도 많이 왔었죠.직장인들이 간단하게 드실 수 있는 샌드위치 전문점으로 여러분들께 다가갔습니다.초 고퀄까진 아니지만 커피에도 많이 신경을 썻지요. 얼음 굵기 하나에도 몇일동안 머리를 굴렀었답니다.중앙동에 자리를 틀은지 채 1년도 되기전에 지금의 안빵 남포점으로 이사를 했습니다. 처음 중앙동에..
안빵에 오유인(오늘의유머)이 방문하셨었네요. 바쁜 일들을 하나하나 마무리 짓고 여유롭게 안빵에서부터 하루를 시작합니다.그간 무슨일이 있었나 명록이를 뒤적거리다 재미난 글을 발견했답니다.여러분 모두 ASKY...ㅋㅋㅋㅋ오유인이 다녀가셨군요.. ㅋㅋㅋ
안빵 빨강 자몽절임의 실체를 공개합니당!! 다이어트 식품으로 인기쟁이 자몽!! 안빵 자몽절임 정보랑  공지 알리려구 다시 올려용~ 많은 분들이 아시는 대로  빨강자몽이 당도가 좋으며  껍집이 얇고 과즙이 풍부합니당~ (플로리다 산이에요) 한마디로 더 맛있다능거져^^ 대신 저장성이 좀 더 떨어 진답니당 ~ (그래서 안빵에서는 소량씩 절여서 판매한답니당) 안빵에서 덜어서 판매하..
베리베리쨈(생딸기쨈) 출시!! 안빵에서 생딸기로 쨈을 만들었어요!!! 딸기맛이 더 더 찐하구 맛있지요~ 꼭지 똑똑따서  딸기가 조금 씹힐수있게 손질하여 설탕에 달달 끓여서 만들었지요~ 안빵메이드 다른 쨈과 마찬가지루  3개월 이내 드시는것이 좋아요~ 이유는, 시중에 판매되는 쨈들은  과실과 설탕의 비율을 동율로 잡거나  심지어 설탕의 비율을 더 높게 잡기 때문에  유통기한이 길고  개봉후 냉장 보관을 하..

티스토리 툴바